6

인천의료원 장례식장 후기..

작성자
안은희
작성일
2019-08-21 00:00
조회
216
이제 마음을 추스리고 후기 남기네요.

8월17일 아버지가 돌아가셨어요. 요양병원에 계시는 동안에 장례식장은 알아봤지만 아직 상조를 가입하지 않아서 마음이 조급했었어요.
제가 알던 상조는 미리 가입해놓고 이용하는거라고 알고 있었기 때문이였죠.

그러다 인터넷 검색으로 후불상조를 알게 되었고 이곳저곳 꼼꼼히 비교하던중  sn라이프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얼마 후 아버지가 돌아가시게 되었어요.


진짜 경황이 없더라구요.
뭐부터 준비해야 하는지.. 아무 생각도 나지 않았습니다.
바로 전화를 드렸습니다.
저희가 장례식에 도착했는데 도우미 아주머니 한분이 먼저 와 계시더라구요. 장례식 직원인줄 알았습니다;; 그정도로 직원분이 일찍 먼저 나오셨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상복이 도착하고 팀장님이 도착하시더라구요. (상복 담당자분도 넘나 친절~)
하나하나 상담해 주시고 무엇부터 해야할지 알려주시더라구요.
화장 날짜와 시간도 예약해 주시고..
착착 진행 되었습니다. 도우미 아주머님들도 진짜 친절하시고 '와~ 역시 전문가는 다르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정말 아주머님들에게 주방을 믿고 맡길 정도로 알아서 다 해주셨어요ㅋㅋ)
팀장님께서는 아버님 입관하실 관도 정성껏 예쁘게 꾸며주셨어요.
아버님 모시고 가는 차도(링컨) 정~~말 좋았구요~ 버스도 넘나 깨끗하고 기사분들도 친절하시고.. 친척 어르신들도 상조 어디냐고 칭찬하시더라구요.
덕분에 아버님 납골당도 좋은 자리에 모시게 되었어요~

sn라이프 최정훈 팀장님!!

3일동안 정말 많이 도와주셔서 아버님 좋은곳으로 잘 보내드린거 같아서 감사드려요.
정보도 많이 알려주시고 이야기도 많이 해주시고 챙겨주셔서 의지가 많이 되었습니다.
정말정말 가족같이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그게 저희 일입니다.' 하셔두요.. 저는 그렇게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정말 가족같이 대해주는 팀장님이 넘나 고마웠습니다.
진짜 진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