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김청용차장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박명희
작성일
2020-06-16 19:52
조회
219

아버지의 장례를 치르며 sn라이프를 이용하게 되었고, 감사드리고 싶은 부분이 너무 많아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sn라이프를 만난건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고, 행운이었습니다.
저 또한 sn라이프 후기를 보고 이용을 하게 되어서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sn라이프 상품
저 같은 경우는 남동생이 대형상조에 4구좌나 가입 해 놓은 상태였습니다.
상품 내용을 비교 해 보기 위해 여러 홈페이지를 둘러 보다 sn라이프를 알게 되었습니다.
대형상조 상품과 비교했을 때 내용이 크게 다르지 않았고, 비용은 훨씬 저렴했습니다. 후기 또한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가족들과 상의하여 sn라이프 179 상품으로 장례를 진행했습니다.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고, 가족들 모두 만족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대형상조의 절반의 값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장례를 치를 수 있었습니다.
강추합니다!!


장례지도사 김청용차장님
이렇게 큰 일을 치르는 것이 처음이어서 걱정도 많았고, 아버지를 떠나 보낸 슬픔에 경황이 없었습니다.
아버지의 임종 후 sn라이프에 전화를 드렸고, 바로 김청용차장님이 연락을 주셨습니다.
울먹이며 전화 받는 저를 따뜻하게 위로하며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게 해주셨고, 요양병원에서 필요한 서류부터 시작해서 처리해야 할 일들을 하나하나 차근차근 설명 해 주셨습니다. 이후 납골당에 아버지를 안치하고 장례식장으로 다시 돌아올 때까지 모든 과정에서 한치의 부족함 없이 도움을 주셨습니다.
특히 입관식은 단언하건대 최고였습니다.
정성과 예를 다해 아버지를 모시는 게 느껴졌고, 가족들을 배려하는 모습 또한 최고였습니다.
어머니는 지금도 김청용차장님에 대해 말씀하십니다. 너무 고마운 사람이라고, 막내아들로 삼고 싶으시다고...
무뚝뚝하기로는 손에 꼽히는 막내남동생도 그 분은 천직인 것 같다고 표현을 할 정도였습니다.
차장님~ 저희 가족에게 큰 힘이 되어주셨고, 덕분에 아버지 잘 보내드릴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도우미 여사님들

단상이 너무 허전하다며 여사님들이 꾸며주셨습니다.
단상 외에도 세심하게 이곳 저곳 살펴 주시며, 가족들이 신경 쓸 일이 없도록 너무 잘 챙겨주셨습니다.
물론 손님 응대도 최고였고, 무엇보다도 내 살림처럼 알뜰살뜰 챙겨주시는 게 너무 감사했습니다.
가족들 밥 한끼라도 잘 챙겨 먹이려고 노력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장례를 모두 마치고 집에서 쉬면서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직원들과 함께 일하고 계시는 sn라이프 대표님은 인복이 참 많으시다는 생각.
주변에 많은 분들께 널리널리 알리고 추천 해 드릴게요.
앞으로 더 많이 번창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