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Re:3일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작성자
상주
작성일
2020-09-03 14:58
조회
122

후기사진을 보니 다시금 장례의 기억이 선명해집니다.

갑작스런 말기암선고후 2달만에 장례를 치르다보니 상조를 제대로 알아보지도 못했고 아직 돌아가시지 않은 아버지의 장례를 준비하는 마음도 무거워 장례가 닥치도록 상조에 대한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결국 장례가 닥쳐 정신없는 와중에 우연히 보았던 sn라이프로 전화를 하였고 장례진행을 맡기게 되었습니다.

주변에서는 상조는 별로다 장례식장에서 충분히 알아서 해준다 이런 말들 뿐이었기에 고민도 되었었지만 정신없는 와중에 장례에 대한 지식도 없이는 무리겠다 싶어서 상조를 선택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너무 다행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도 가족들끼리 모이면 상조를 안했으면 어떻게 장례를 치렀을까 하면서 정말 잘했다고 서로 이야기하네요

저희 아버지를 담당해주신 박준수팀장님 나이도 어리시지만 차분한 모습으로 정신없는 저희가족을 잘 이끌어주시고 장례를 잘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장례기간동안 피곤함과 슬픔에 모두가 예민해져있었는데 물어보는것도 잘 도와주시고 보이지 않는곳에서도 잘 진행해주셔서 조문만 신경쓸수 있었던것 같아요

특히나 함께 해주신 도우미분들도 제단장식을 너무나 예쁘게 더 꾸며주셔서 마음이 참 위로받았던것 같습니다.

저희 장례식은 참 차분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잘 진행된거 같아서 참 다행이었습니다.

벽제 화장터에서도 많은 사람들속에서도 가족들을 잘 인솔하여 납골당까지 모든 일정을 잘 마무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장지를 바꾸게 되는 바람에 답사를 못가서 불안했는데 마지막 납골당까지 잘 알아봐주시고 좋은 자리를 알려주셔서 엄마가 너무 감사해하시네요.  특히 시간을 내서 납골당까지 인솔해주셔서 장례가 끝날때까지 마음이 더 편안했던것 같아요

캐딜락을 선택하지 않아 장례버스로 관을 옮기는 것이 마음이 좀 그랬는데 발인날 버스도 너무 깨끗하고 안락해서 가족들도 편안히 장지까지 다녀올수 있었고 화장터에서도 수많은 회사들 보다 좋은 버스라서 한결마음이 덜 무거웠던것 같아요

sn라이프 상조~ 우연한 만남이었지만 너무 좋은 인연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주변에 상조를 고민하는 지인들께 진심으로 추천할수 있을것 같아요.

앞으로도 저희가족이 받은 위로와 만족을 가족을 잃은 다른 분들에게도 좋은 서비스로 전해주시며 성장해가는 좋은 회사가 되길 기원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