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11월 4일 3일간의 장례 임강민 팀장님과 여사님들 덕분에 아버지 잘 보내 드렸습니다.

작성자
황유진
작성일
2020-12-22 20:55
조회
74

안녕하세요. 11월 4일 안양장례식장에서 장례를 치루었던 가족입니다.  장례를 덕분에 잘 치루어서 바로 글을 남긴 다는게 마음의 여유가 없어 ..어제 아버지 49재 치루고 이제서야 글을 남깁니다.

기존에 대명 상조에 가입 되어 있었으나 대명 상조를 아버지 납골당 사용으로 이용하다 보니 아버지가 돌아 가시면 이용 할 상조가 걱정이 였습니다. 그러다 인터넷에서 여러 군데 후기를 보고 SN라이프 후기들이 좋아 이 쪽으로 신청하게 되었고 더불어 영정 사진까지 무료로 제공 해 준다고 하여 더 끌려 신청 하였습니다. 11월 3일날 미리 영정 사진 준비 해 본다고 아버지 사진도  전달 해 드렸는데..그 날 밤 11시 9분으로 아버지가 하늘나라로 돌아 가셨어요.  아버지가 돌아 가시고 경황 없는 저는 바로 SN라이프에 전화를 걸었고..SN라이프 임강민 팀장님은 너무나 차분히 하나부터 열까지 알아서 모두 진행 해 주셨습니다.

밤 늦게 돌아 가시면 보통 그 다음 날 부터 3일장을 지낸다는 것도 알려 주시고 그리고 그 시기가 돌아 가신 분들이 많아서 화장터며 장레식장을 구하기 힘들었는데 차분히 다 도와 주셔서 저희가 원하는 장례식장에 화장터까지 모두 연결 되었습니다.

임강민 팀장님이 믿음직 하게 장례 절차에 대해서 하나 부터 열까지 다 세세히 설명 해 주시고 곁에서 챙겨 주시는 모습 보고 이래서 SN라이프 후기들이 좋다는 것을 많이 느꼈고 무엇보다도 저희의 손님과 가족들을 곁에서 도와 주시던 여사님의 정성과 늘 밝은 모습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장례식장 안에서도 저희 쪽 여사님들이 제일 센스 있고 얼굴도 밝으셔서 오시는 손님들마다 다 칭찬이였습니다. SN라이프를 선택한 제가 다 뿌듯했어요. ^^

그 때는 손님들 맞을 정신에 경황이 없었고 감사 인사를 제대로 못 드린 거 같아 이렇게 글로 나마 전달 합니다.

임강민 팀장님, 여사님들 덕분에 저희 아버지 좋은 곳에 모실 수 있었고 장례 동안 저희에게 보여 주셨던 정성과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늘 하시는 일들에 좋은 일들만 있기를 바랍니다. ^^

 

주변에 제가 항상 SN라이프 홍보 하고 있다는 거 잊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