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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작스러운 부고의 슬픔함께 나누겠습니다.

장례정보


2년 연속 신뢰만족도 1위 대상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2-12 13:23

본문

장례식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가족들은 슬픔 속에서도 준비할 것들이 많다.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장례에 대비하기 위해
상조 서비스를 가입하는데
매달 납입금과 상조비용으로 부담이 되는 게 현실이다.
 
또 실제 장례 상황과 맞지 않는
장례 상품을 선택해 낭패를 보기도 한다.
 또한 대다수 선불 형식이라서
회사가 부도가 나거나 폐업하면
고스란히 유족들이 피해를 본다.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상조 상품 개발이 늘고 있다.

 
sn라이프(주)(대표 박병선 www.snlife.co.kr)는
화장에 적합한 상품을 만들어
유족의 불편함을 덜어주고 있다.
우리나라는 대부분 화장으로 장례를 치루지만
많은 상조업체가 매장에 적합한 상품을 추천한다.

 
따라서 유족들이 비싼 비용을 지불하게 된다.
sn라이프는 화장에 적합한 정직한 상품을 제공한다.
특허청에 정식 등록한 회사이다.
거품 없는 투명한 가격
화장에 꼭 필요한 요소만 구성했다.
정직한 상조회사로서 신뢰가 가는 장례를 치를 수 있다.

sn라이프(주)는 장례 후에
사용한 비용만 지불하면 된다.
초기 비용이 들지 않아 경제적이다.
가입비나 매달 납입해야 하는 금액에 대한 부담이 없다.
sn라이프(주)는 오랜 경력, 전문 지식과
노하우로 최고의 상조 상품을 제시한다.

수의와 유골함 등 시험성적서와 특허등록 업체로
접근성과 관리가 용이한
화장 전문 상조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장례 발생 시 빈소 예약과
앰뷸런스 및 화장 예약 등 필요한 서비스가 모두 접수된다.

슬픔을 이용한 바가지 폭리에 마음 상한
유가족들이 많은데
sn라이프는 이를 방지하는 시스템을 갖추었다.

작년에 이어서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 수상의 이유다.

 
박병선 대표는 “슬픔을 이용한 바가지 폭리에 마음 상한 유가족들이 많은데 sn라이프는 이를 방지하는 시스템을 갖추었다”면서 “마음을 얻는 서비스, 감동을 주고 위로하는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터뷰/글 : 스포츠동아라이프 이기영 차장
 해당기사 관련사이트
 https://blog.naver.com/schosun37/221827440708
[출처] [스포츠동아 2020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sn라이프|작성자 기획특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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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조(책임제한)
① 본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본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본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본사는 이용자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본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본사와 이용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본사와 이용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부 칙
이 약관은 2021.01.25 일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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